홈페이지 1:1 상담
고객의 소리 처리 프로세스
-
1. 고객의 소리(VOC) 접수
1:1문의와 고객만족팀을 통해
문의가 접수됩니다. -
2. 고객만족팀 상담 및 클레임 처리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정확하게 확인합니다. -
3. 원인 분석 및 개선대책 검토
전담부서의 원인규명 및
개선 사항을 검토합니다. -
4. 개선 및 반영
문의 관련 제품 및 서비스
교육을 통한 개선이 이루어집니다.
안전한 개인정보 관리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 본인 인증 이후 상담 접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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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접수 완료
귀하의 의견을 통해 보다
투명하고 신뢰받는 애경이 되겠습니다.
접수번호
202307111
성명
뮤자인
회신 연락처
010-1234-1234
회신 이메일
musign@musign.net
*홈페이지 내 처리결과 확인 시 입력하신 상담 접수 번호와
비밀번호가 일치하여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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