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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1:1 상담

고객의 소리 처리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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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의 소리(VOC) 접수

    1:1문의와 고객만족팀을 통해
    문의가 접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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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고객만족팀 상담 및 클레임 처리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정확하게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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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원인 분석 및 개선대책 검토

    전담부서의 원인규명 및
    개선 사항을 검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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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개선 및 반영

    문의 관련 제품 및 서비스
    교육을 통한 개선이 이루어집니다.

안전한 개인정보 관리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 본인 인증 이후 상담 접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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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내용의 충실한 처리를 위하여, 최소한의 개인정보(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전화번호)만을 수집합니다.
문의 처리 및 결과회신을 원하실 경우 회신 받으실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제공해 주셔야 하며,
이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함’을 선택하여야 문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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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항목 성명, 이메일 주소, 본인확인값(CI, DI), 전화번호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불만, 제보, 문의 등에 대한
처리 결과 회신을 위한 의사소통
이용 목적 달성 즉시 삭제,
최대 6개월 보관
상담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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