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kyung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 by 루나’ 론칭

2024.11.20

투에딧 by 루나_모델컷(2) (1).jpg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바르는 순간 현실 보정을 통해 새로운 나를 창조하는 커버-터치업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 by 루나(twoedit by LUNA)’ 선보인다.

투에딧 루나의 메이크업 전문성을 기반으로 탄탄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확실한 메이크업 효과와 품질 좋은 가성비 화장품을 원하는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이다.

투에딧 브랜드의 주요 소비자들이 쉽게 만나볼 있도록 다이소를 통해 론칭했다.

투에딧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살려 확실한 메이크업 효과를 주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투에딧 by 루나_연출컷 (1).jpg

선명하고 반짝이는 눈가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아이라이너 5’, ‘아이브로우 5’, ‘스틱 아이섀도우 3’ 

영롱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립앤치크 멀티 스틱 3’, ‘글레이즈 3’ 

갸름한 턱선과 날렵한 콧대 입체적인 윤곽 메이크업을 위한쉐딩 멀티 스틱 2’, ‘하이라이터 멀티 스틱 2’ 

피부 톤과 결을 화사하고 매끄럽게 관리해 주는스킨 커버 컨실 팔레트 2’, ‘블러 파우더 팩트 2’ 

제품과의 시너지 효과를 위한 브러쉬 3 28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투에딧 브랜드 관계자는투에딧은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브랜드로 

앞으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